> 동태
세계마귀성, 미국 뉴욕 컨츄리밴드 Matuto 공연 성공적으로 개최

동태2017-07-18 09:33 작가:admin

더보기동태

세계마귀성, 미국 뉴욕 컨츄리밴드 Matuto 공연 성공적으로 개최


 6월 12일밤, 우얼허구(乌尔禾区) 정부가 주최하고, 커라마이 마귀성 여행개발유한책임공사가 협력 주관한 “미국 컨츄리음악 밴드--Matuto 순회공연”이 세계마귀성에서 화려하게 개최되었다.  
 

Matuto밴드는 뉴욕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서민음악 밴드 중 하나이다. 그들은 남북미주 지역의 모든 시골전통에서 음악적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격렬한 락음악과 더불어 부드러운 블루그래스 음성, 현음, 커츄리음악의 리듬이 세계마귀성의 신비하고 공허한 밤하늘에 울려퍼졌다. 현란하고 창의적인 Matuto밴드와 위구르 민간예술인의 연합은 컨츄리 음악의 정감과 위구르족 고전음악의 완벽한 결합으로 이어져 열정적인 음악의 절정을 이루었으며, 이를통해 음악과 예술에는 국경이 없다는 것을 다시한번 증명했다. Matuto밴드 구성원과 관중의 친밀한 교류,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속에Matuto 순회공연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커라마이 마귀성 여행개발유한책임공사는 정부의 관광경제 시범구 정책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 위해, 공연광장을 구축하여 미국 컨츄리밴드 Matuto공연이 세계마귀성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될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이번 공연을 위해 건립한 플랫폼은 향후 마귀성의 심야관광을 위한 견실한 기초가 될것으로 기대된다.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