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태
시위원회 상임위원 주허샹(祝賀香), 부시장 장동동(薑冬冬), 세계마귀성 국가 5A급 관광지 창건업무 현장시찰

동태2017-07-18 09:26 작가:admin

더보기동태

시위원회 상임위원 주허샹(祝賀香), 부시장 장동동(薑冬冬), 세계마귀성 국가 5A급 관광지 창건업무 현장시찰


(통신원 웬홍(袁宏)) 9월 1일, 세계마귀성 국가 5A급 관광지 창건 조사연구회의가 세계마귀성 관광지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회의에는 커라마이시위원회 상임위원겸 선전부장 주허샹(祝賀香), 부시장 장동동(薑冬冬), 시정부 부비서장겸 여유국장 리우깡(劉剛), 우얼허구위원회 서기 쉐홍순(薛宏舜), 구위원회 부서기겸 구장 황춘옌(黃春燕) 등 간부들이 참석했으며, 부시장 장동동이 회의를 주관했다. 이번 회의의 개최는 세계마귀성의 국가 5A급 관광지 창건업무 추진을 가속화했으며, 연말까지 완성하려는 세계마귀성의 국가 5A급 관광지 창건업무에 탄탄한 보장을 제공했다.  
 

회의에서는 시여유국 부국장 스지엔(石鍵)의 국가 5A급 관광지와 관련한 세부평가 요구사항과 현재 세계마귀성 관광지의 <세칙>에 따른 현황평가를 청취하고, 창건지표에 존재하는 주요 문제점들을 지적했다; 시건설투자공사 당조직부 부서기겸 기율검사팀장인 자오신(趙欣)은 국가 5A급 관광지 창건과 관련한 업무현황을 보고했으며, 특히 최근 5A건설 중 존재하는 관광노선, 가이드서비스, 기구, 관광지 홍보 등 문제에 대한 정돈개선 상황을 자세히 설명했다; 우얼허구 구위원회 부서기겸 상무부구장인 후쥔(胡軍)은 세계마귀성 관광지의 국가 5A급 관광지 창건을 위한 업무전개와 이에 존재하는 애로점 및 창건지표의 실현에 존재하는 문제에 대한 방안 등을 요약 보고했다.
 
회의에서 시위원회 상임위원이자 선전부장인 주허샹은 세계마귀성의 국가 5A급 관광지 창건의 중요성과 긴박성을 강조함과 동시에, 각 창건 관련부문이 목표를 진일보 명확히하고, 사상통일과 책임주체를 명확히하여, 5A급 관광지 창건을 위한 견실한 사상을 수립해 줄것을 요구했다. 또한, 각 부문이 밀접한 협력과 상호보장강화, 책임완수, 조치세분화 등을 통해 반드시 해낼수 있다는 자심감을 갖고 연말까지 세계마귀성의 국가 5A급 관광지 창건업무를 완성해 달라고 당부했다.  
 

우얼허구위원회 서기 쉐홍순은 우얼허구의 새로운 간부들이 시위원회와 시정부의 지시에 따라 업무배치를 엄격히 진행해 줄것을 요구하고, 대승적이고 정치적인 각도에서 책임강화와 각 부문간 밀접한 협력 등을 통해, 세계마귀성 관광지의 창건업무가 실질적인 효과를 볼수있도록 해달라고 강조했다.  
 
회의를 마친후, 조사연구팀 일행은 국가 5A급 관광지 창건 평점세칙에 근거하여 세계마귀성 관광지내 기초시설과 안내표지판, 위생환경, 관광객 집산센터 등을 시찰하고 개선정돈 사항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다.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