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시 여유국, 세계마귀성 관광지의 시급 환경교육기지 건설현황에 대한 조사연구 진행

뉴스2017-07-18 09:08 작가:admin

더보기뉴스

시 여유국, 세계마귀성 관광지의 시급 환경교육기지 건설현황에 대한 조사연구 진행


(통신원 웬홍(袁宏)) 8월 18일, 시 여유국, 환경보호국, 과기국, 교육국 등 총 8명으로 구성된 조사팀 일행이 세계마귀성 관광지의 시급 환경교육기지 건설현황에 대한 조사연구를 진행했다. 이번 조사연구는 전민이 참여하는 환경보호 사회행동 체계를 구축하고, 생태문명 건설을 추진하기 위한 중요한 조치의 일환이다.
 

이번 조사연구에서 조사팀은 세계마귀성의 환경교육기지 지휘기구와 환경교육 활동 전개현황에 대해 검사를 진행했으며, 환경교육실과 관광객로비, 회의실 등 장소와 교육기재 준비상황, 다매체실 등 홍보교육 시설현황에 대해서도 체계적인 감사를 진행했다. 
 

약 1시간의 조사연구를 통해, 조사팀은 세계마귀성 관광지의 환경교육기지 건설업무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고, 신고자료에 대해 몇가지 의견과 건의를 제시했다. 세계마귀성 관광지는 적극적으로 신고업무를 진행하고, 메커니즘을 부단히 개선하여, 대중에게 친근한 양질의 환경교육 장소를 제공함과 동시에, 장기적이고 효율적인 환경교육기지가 될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