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마귀성 여행개발공사, 소방지식 교육훈련 전개

뉴스2017-07-18 09:02 작가:admin

더보기뉴스

마귀성 여행개발공사, 소방지식 교육훈련 전개


 (통신원 루청(路程)) 11월 9일은 국가가 지정한 “119” 소방홍보일이다. 동계 소방안전 업무의 진일보 개선, 직원의 소방의식과 소방기능 제고, 화재사고 발생의 예방과 감소, 화재사고를 야기할수 있는 위험요소 제거와 감소 등을 위해, 마귀성 회사는 일련의 소방안전 홍보활동을 전개하여, 소방안전 홍보 분위기를 조성하고, 그와 동시에 직원들의 화재에 대한 방범의식을 증가시키기 위해 실전에서 스스로 탈출할수 있는 기능훈련을 실시했다. 또한, 마귀성 회사는 우얼허구 소방대대의 교관을 초청하여, 마귀성 관광지에서 전직원에 대한 소방안전 교육을 전개했다. 
 

이번 교육훈련을 통해, 회사 전직원에게 소방안전 의식을 증강시켰으며, 동계 방화의 중요성을 인식시켰다. 소방대대 교관은 관광지의 소방설비 배치현황과 일상적인 불과 전기사용 현황에 대해서도 검사를 진행했는데, 어떠한 문제도 존재하지 않아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마귀성 회사는 동절기 진입이래, 상급기구의 안전문건 정신과 요구를 적극적으로 실행했으며, “119” 소방홍보일에 관광지 중점 구역에 대한 안전 관리감독 검사를 진행했고, 그와 동시에 교통안전, 특수설비 보호 등 방면에 대한 전면적인 검사를 통해, 관광지의 안전환경을 최대한 보장했다.

마귀성 회사는 일상 안전업무 중 각급별 직위와 직책을 명확히하여, 각종 안전생산 위험방지 조치를 실행하고 있다. 이에따라, 2016년 이래 단 한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았으며, 관광지 안전환경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견실한 기초를 다졌다. 안전은 사소한 일이 아니므로 항상 경각심을 갖고 모두가 안전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 
 

공략